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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떡장사 조회 9회 작성일 2020-09-16 15:27:0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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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가 불났어요? 목욕탕?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친절한 직원

최근 욕설 녹취록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을 분노에 빠지게 했는데요, 정말 재미있는 녹취록도 있네요. LG 유플러스 직원과 전화를 잘못건 아주머니의 실제 녹취록이라고 합니다.

서비스 정신이 투철합니다. 이는 마케팅 성공사례에서 아주 많이 나왔던 MOT 즉, 고객 접점에서 ... (는 됐고 전 좀 더 웃으러 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채팅말투좀 쓸게요..
아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LG 불났어요? 목욕탕요?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꼭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비글미 :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두와살구 : 7년전이라닠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ㄲ
ᄏᄏ : 어우 야 내가 다 답답하네
Seongmi Kim : 상담원 진짜 인내심하나 쩐다 앞으로 뭐든 다 잘될 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테오 : 이거 진짜 울산LG에 불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사분들의 노고에 감사합니다.
정장수 : 내가 여기서 알바로 몇달 해봤는데...
진짜 LG의 경영이 반영된건지...
아니면, 하청회사의 독단인지는 몰라도...
진짜 개판오분전이다...
정말로..최악
Harley Quinn : 현실과는 좀.. 거리가 머네요..ㅎ
김만식 : 아직도 뺑뺑이 돌리던데 왜 자꾸 가입점에 문의하라는건지 가입점은 고객센터로 전화하라고 하고...
한송이 : 너무힘든직업이란걸압니다 고생하세요. 근데여기서근무하는사람을 알게되엇는데 내신상정보를마음데로봣더라구요ㅜㅜ내동의없이도상담원이번호만알아도 들어갈수잇나봐요??.
Karl Ka : 오늘 유플러스랑 3번 통화하며 느낀 것은,
1.유플러스의 응대 매뉴얼은 상식을 넘어선다.
2.상담원은 아무 권한이 없고 매뉴얼대로 얘기해야할 뿐이다.
3.감성팔이 하기전에 상담원이 모든 총알받이 하도록 하는 유플러스가 나쁜지, 잘못된 매뉴얼로 열받아 하는 고객이 나쁜건지 유플러스는 다시 생각해보길.
4.오늘 통화했던 상담사에겐 미안합니다.

엘지에 불났어요? 끝까지 친절한 상담원 ㅋㅋ

영상에 "고객님"이라는 단어는 총 몇번 나왔을까요 :)
pangin tv : 상담원 개 착하네
IT김대리 : 불 꺼라 이제
아하 : 1:59 아이고 저 연필 가지고 오는 동안 잠깐만 기다려주실래요? ㅋㅋㅋ 할머니 귀여우시다. 저런 경우는 답답하긴 해도 기분 나쁜 건 아니니까 괜찮음. 답답하면서 기분 나쁘게 하는 사람들이 힘들지. 그리고 유플러스 붙이지 않고 그냥 엘지라고만 하지 엘지 까지는 알아 들으시는데ㅋㅋ
프링S : 엘지 유플러스 = 엘지유 플러스 = 엘지유 불러스 =엘지유 불나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러써가 클러써? 클났어?
(아마 충청도 분이신가보네요)
고객센터 = 농협점 = 목욕탕 = ?
순둥 : 이거 할머니 목소리로 성대모사해서 전화한거라그러지 않았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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